변화하는 블록체인 장의 선두주자 인플리움

예전부터 착수해 현재까지 여러 장은 잇따라서 변이를 하고 있습니다.
4차 혁명인 “블록체인”의 근본을 납득하고 “인플리움”에 순응하는 자는 참신한 호기가 올 것입니다.

이전 우리들은 형식적인 약정을 통해 다수의 약정이 이행됐고 마땅치 않은 약조도 흔 하였습니다.

블록체인 인플리움은 아무나 개입가능하고 개인의 창안이나 행위로부터 이득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기존 기구보다는 유연하고 모든 경과들은 공정하고 깨끗한 거래시스템을 목적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후에 인플리움이 가져올 전변은 인터넷이 가져온 전변보다 더 큰 여파를 행사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천은 미래에 개인 사용인들이 만드는 자료와 활동력의 가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로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SNS,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과 같은 행위가 다 토큰(Token)에 의해 가치로 바뀌어 실질적인 보상을 받게 되는것 입니다.

또한 선전주와의 약조에 대한 경로들을 블록체인(Block Chain)의 깨끗한 기록으로써 모두에게 양질의 자료로 보급되게 됩니다.

인플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기업의 기반을 다져 번성을 돕다

지난 글로벌 리서치의 분석자료에 따르면 기업 창업 이다음 3~5년차인 위기단계엔 겨우 40%만이 존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솔컴퍼니는 이러한 난점을 찾아내고 처리하여 개인들에 의한 브랜드가 번영할 수 있도록 멘토(Mentor)로써 여러가지의 해답과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을 제공하려합니다.

인플리움은 기회비용을 최소화 시키고 3개월 내에 신규 비즈니스 런칭이 가능하게하여 당장에 이득이 창조될 수 있도록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을 손수 택하며, 스마트 컨트렉트를 여러가지의 맞춤된 방식으로 진척할 수 있고 이는 인플리움의 매우 큰 특색입니다.

기존 플랫폼을 벗어나, 시간 단축과 당장에 이득을 만들 수 있는 인플리움은 다수의 사람들이 구미를 가질만한 수준 높은 콘텐츠로 이다음 인플리움은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취 시키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모든이들에게 주시받고 기억될 인플리움은 9월 3일부터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였습니다.

인플리움은 블록체인(Block Chain) 기반 테크니컬 크리에이터 플랫폼 “아도스”와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맺어 벌써 기술력을 확인 받은 상태입니다.

근래 스페인에서 진척된 “퓨처라마 블록체인 혁신 써밋”에 참여하는 등 활동적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가상화폐 Arbitrage trading Solution 발명을 착수로 ADAM 발명 특허, 블록체인 기반 IoT 기기인증 특허를 진척하고 ADOS Coin과 Dapp을 발명 진척중에 있습니다.

인플리움은 간단 아이디어 백서 개방으로 ICO되는 방법이 아닌, 일상화된 실존 플랫폼을 가진 엘솔컴퍼니의 Reverse ICO로서 아도스의 기술력과 만나 신빙성을 갖추었습니다.

전반기 매출 100억을 달성한 청년기업 엘솔컴퍼니는 브랜드 기업으로의 변용을 성공적으로 하였습니다.

엘솔컴퍼니의 CEO는 자유자재의 참가속에서 모두가 이득을 얻을수 있고 여러 부문에 걸쳐 발생된 각 경계를 무너뜨려 공평하고 깨끗한 거래시스템을 이뤄내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